사용이 쉬운 미니 사이즈
기본적인 작업성 향상, 한층 더 연마된 조작성,
그리고 탁월한 내구성을 실현.
일상 점검을 간단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유지관리 기구.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한 안전성과 환경 성능 등의 기술을
이 작은 본체에 모두 담았습니다.
지속 사용이 가능한 ZAXIS 미니 굴착기는 언제나 당신의 곁에 있습니다.
신뢰도 높은 얀마의 수랭형 배기량 854cc, 3기통 디젤엔진(3TNV70) 사용해 최고출력 9.5 kW/min-1 (12.9PS / 2,100rpm) 을 발휘합니다.
파워풀한 엔진신뢰도 높은 얀마의 수랭형 배기량 854cc, 3기통 디젤엔진(3TNV70) 사용해 최고출력 9.5 kW/min-1 (12.9PS / 2,100rpm) 을 발휘합니다.
고속/저속의 2속주행으로, 작업현장으로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외부고리형 하부 롤러를 채용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여 주행 시 승차감도 향상했습니다.
2단계 주행속도 채용고속/저속의 2속주행으로, 작업현장으로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외부고리형 하부 롤러를 채용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여 주행 시 승차감도 향상했습니다.
유압 파일럿식 조작 레버를 포준장비로 하여 매끄러운 조작 감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유압 파일럿식 조작레버유압 파일럿식 조작 레버를 포준장비로 하여 매끄러운 조작 감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점검이 용이하게 엔진커버를 완전 개방형으로 하였습니다.
완전 오픈형 커버점검이 용이하게 엔진커버를 완전 개방형으로 하였습니다.
프론트 호스를 붐의 등쪽에 분리 했습니다. 분리식은 호스가 손상된 경우 쉽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이 용이한 분리형 프론트 호스프론트 호스를 붐의 등쪽에 분리 했습니다. 분리식은 호스가 손상된 경우 쉽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접이식 시트로 비 등으로 인해 의자 표면을 보호. 시트를 제자리로 하면 바로 기계 사 용이 가능하여 작업 시간의 낭비가 없습니 다.
접이식 시트접이식 시트로 비 등으로 인해 의자 표면을 보호. 시트를 제자리로 하면 바로 기계 사 용이 가능하여 작업 시간의 낭비가 없습니 다.
16L의 연료탱크 용량으로 장시간의 연속 운전이 가능합니다.
급유구가 큰 대용량 연료 탱크16L의 연료탱크 용량으로 장시간의 연속 운전이 가능합니다.
그리스 건을 써서 고무 크롤러 부착이 가능합니 다.
고무 크롤러 장력 조정 장치그리스 건을 써서 고무 크롤러 부착이 가능합니 다.
암 에 내장하여 버켓 호스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버켓 호스를 암에 내장암 에 내장하여 버켓 호스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연료의 잔량을 확인하기 쉽도록 측면 외부에 게이지를 두었습니다.
연료 탱크 외부 게이지연료의 잔량을 확인하기 쉽도록 측면 외부에 게이지를 두었습니다.
카운터웨이트 일체형 메인프레임으로 만약의 충격으로 부터 몸체를 보호해 줍니다.
충격에서 몸체를 보호하는 메인 프레임카운터웨이트 일체형 메인프레임으로 만약의 충격으로 부터 몸체를 보호해 줍니다.
러그 패턴의 변경으로 더욱 강도를 높혔습 니다.
강화형 고무 슈러그 패턴의 변경으로 더욱 강도를 높혔습 니다.
붐 실린더를 보호하는 커버에 '산'형 리브를 만들어 저욱 강한 내충격성을 실현 하였습 니다.
충격에 강한 붐 실린더 커버붐 실린더를 보호하는 커버에 '산'형 리브를 만들어 저욱 강한 내충격성을 실현 하였습 니다.
스윙포스트의 세로 핀은 흔들림 발생이 쉬워 대형 일체핀을 채용하였습니다.
스윙포스트의 세로핀을 일체화스윙포스트의 세로 핀은 흔들림 발생이 쉬워 대형 일체핀을 채용하였습니다.
프론트와 블래이드 전부 의 핀조인트 부 전체에 실적 있는 HN부시를 채 용. 급지 간격은 500시 간으로 길어 핀과 부시 의 흔들림을 줄여 줍니 다.
HN부시 채용프론트와 블래이드 전부 의 핀조인트 부 전체에 실적 있는 HN부시를 채 용. 급지 간격은 500시 간으로 길어 핀과 부시 의 흔들림을 줄여 줍니 다.
잠금 레버를 위로 올리면 프론트 및 선회 뿐만 아니라 주행 조작도 잠급니다. 의도치 찮은 레 버 조작으로 인한 오조작을 방지합니다.
잠금 레버로 조작 잠금잠금 레버를 위로 올리면 프론트 및 선회 뿐만 아니라 주행 조작도 잠급니다. 의도치 찮은 레 버 조작으로 인한 오조작을 방지합니다.
잠금 레버가 잠금 위치 상태에서만 엔진을 시동할 수 있는 중립 엔진 스타트 기구를 채택하고 있습니 다.
접근이 쉬운 키 스위치 위치잠금 레버가 잠금 위치 상태에서만 엔진을 시동할 수 있는 중립 엔진 스타트 기구를 채택하고 있습니 다.
작업 중 꼭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기 용이한 모니터작업 중 꼭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도사고시 운전자를 보호하는 구조입니다. *TOPS:(Tip-Over Protection Structures)の약자로, 전복 시 안전벨트를 장착한 운전자를 보호하는 구조.
TOPS* 대응 롤바전도사고시 운전자를 보호하는 구조입니다. *TOPS:(Tip-Over Protection Structures)の약자로, 전복 시 안전벨트를 장착한 운전자를 보호하는 구조.
보다 안정성을 요구하는 굴착 작업 등에 탈착 가능한 추가 카운터 웨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추가 가운터 웨이트 질량 - 80kg)
추가 카운터 웨이트보다 안정성을 요구하는 굴착 작업 등에 탈착 가능한 추가 카운터 웨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추가 가운터 웨이트 질량 - 80kg)
ZAXIS 8U 차량제원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형 식 | ZX8U-2 | 형 식 | ZX8U-2 |
캐노피 없는 사양 | |||
기계질량 | 890kg | 프론트 | |
기체질량 | 720kg | 표준 붐 ( 1.35 m) | ● |
선회속도 | 8.5 rpm / min-1 | 표준 암 (0.70 m) | ● |
주행속도 | 4.0 / 2.0 km/h | 하부주행체 | |
등판능력 | 58% (30도) | 가변트랙식 크롤러 | ● |
최대굴착력 | 10.3 kN (1,050 kgf) | 가변식블레이드 | ● |
최저지상고 | 130 mm | 180 mm 고무슈 | ● |
엔진 명칭 | YANMAR 3TNV70 | 운전석 | |
엔진 형식 | 수랭 3기통 외류실식 | 잠금 레버 | ○ |
엔진 출력 | 9.5 kW/min-1 (12.9PS/2,100rpm) | TOPS 대응 롤바 | ○ |
유압펌프 형식 | 기어식 x 2 | 조작 레버 | |
메인릴리프벨브세트압 | 17.7 MPa (180kgf/cm2) | 유압파일로트식조작레버 | |
선회유압모터형식 | 내접기어식 x 1 | A 패턴 (JIS 방식) | ● |
주행유압모터형식 | 가변용량형사판식 x 2 | 기 타 | |
붐스윙 각도 | 좌 65도 / 우 55도 | 주행 2 속도 전환 | ● |
표준슈 폭 | 180mm (고무슈) | 본체후크 | ● |
접지압 | 24 kPa (0.24 kgf/cm2) | 스트라 (브레커 등) 배관 | ● |
연료 탱크 | 16L (경유) | 추카 카운터 웨이트 | ● |
작동유탱크 | 14.6L (기준 레벨 12L)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 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ZAXIS 10U 차량제원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형 식 | ZX10U-2 | 형 식 | ZX10U-2 |
캐노피 없는 사양 | |||
기계질량 | 980kg | 프론트 | |
기체질량 | 825kg | 표준 붐 ( 1.35 m) | ● |
선회속도 | 8.5 rpm / min-1 | 표준 암 (0.70 m) | ● |
주행속도 | 4.0 / 2.0 km/h | 하부주행체 | |
등판능력 | 58% (30도) | 가변트랙식 크롤러 | ● |
최대굴착력 | 11.8 kN (1,200 kgf) | 가변식블레이드 | ● |
최저지상고 | 130 mm | 180 mm 고무슈 | ● |
엔진 명칭 | YANMAR 3TNV70 | 운전석 | |
엔진 형식 | 수랭 3기통 외류실식 | 잠금 레버 | ● |
엔진 출력 | 9.5 kW/min-1 (12.9PS/2,100rpm) | TOPS 대응 롤바 | ○ |
유압펌프 형식 | 기어식 x 2 | 조작 레버 | |
메인릴리프벨브세트압 | 17.7 MPa (180kgf/cm2) | 유압파일로트식조작레버 | |
선회유압모터형식 | 내접기어식 x 1 | A 패턴 (JIS 방식) | ● |
주행유압모터형식 | 가변용량형사판식 x 2 | 기 타 | |
붐스윙 각도 | 좌 65도 / 우 55도 | 주행 2 속도 전환 | ● |
표준슈 폭 | 180mm (고무슈) | 본체후크 | ● |
접지압 | 24 kPa (0.24 kgf/cm2) | 스트라 (브레커 등) 배관 | ● |
연료 탱크 | 16L (경유) | 추카 카운터 웨이트 | ● |
작동유탱크 | 14.6L (기준 레벨 12L)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 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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