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힘으로 뛰어난 작업효율
뛰어난 조작성과 높은 연료효율!
쾌적한 캐빈 공간과 멀티 모니터 시스템!
ZAXIS 65USB는 작업공간을 히타치만의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으로
탁월한 작업능력을 발휘하는 미니 굴삭기 입니다.
와이드 오픈식으로 편리한 정비작업,
윤활 점검 시기가 500시간에 달하는 선회기어,
내구성이 뛰어난 프론트 어태치먼트 적용으로
현장에서 늘 믿음직한 당신 파트너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합니다.
전조작 유압 파일럿식을 채용함으로서 조작성이 한결 훌륭합니다. 미세조작성 향상으로 정평받고 있는 파일럿 레버는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한 레버 위치에 배치 되었으며 조작이 편리하여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줍니다. 또한 HHH(Hitachi High-performance Hydraulic)시스템을 채용함으로서 부하의 경중에 관계없이 레버의 조작량에 따라 평온한 작업을 실현하여 줍니다.
전조작 유압 파일럿전조작 유압 파일럿식을 채용함으로서 조작성이 한결 훌륭합니다. 미세조작성 향상으로 정평받고 있는 파일럿 레버는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한 레버 위치에 배치 되었으며 조작이 편리하여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줍니다. 또한 HHH(Hitachi High-performance Hydraulic)시스템을 채용함으로서 부하의 경중에 관계없이 레버의 조작량에 따라 평온한 작업을 실현하여 줍니다.
작업스피드의 조정은 멀티 모니터의 스위치에 의해 ECO(에코) / PWR(파워) 모드 절환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또 엔진 회전 속도의 조정도 엔진 컨트롤 다이얼에 의해 아주 간단합니다. 더욱이 주행 시에는 자동변속 시스템 기능을 채용함으로서 고속주행시 비탈길등에서 부하가 증가되면 자동적으로 저속주행으로 절환되고 부하가 감소되면 고속주행으로 복귀합니다.
자동 변속 시스템작업스피드의 조정은 멀티 모니터의 스위치에 의해 ECO(에코) / PWR(파워) 모드 절환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또 엔진 회전 속도의 조정도 엔진 컨트롤 다이얼에 의해 아주 간단합니다. 더욱이 주행 시에는 자동변속 시스템 기능을 채용함으로서 고속주행시 비탈길등에서 부하가 증가되면 자동적으로 저속주행으로 절환되고 부하가 감소되면 고속주행으로 복귀합니다.
전자거버너를 채용한 신형엔진을 탑재함으로서 저연비를 확실하게 실현했습니다. 액셀 제어를 전자화 함으로서 정확한 엔진 컨트롤과 저연비를 실현했습니다. 조작레버를 중립으로 하면 4초 후 엔진이 자동으로 아이들 회전으로 전환하는 오토아이들 기능을 장착하여 연비절감을 실현했습니다.
연료소모를 절감전자거버너를 채용한 신형엔진을 탑재함으로서 저연비를 확실하게 실현했습니다. 액셀 제어를 전자화 함으로서 정확한 엔진 컨트롤과 저연비를 실현했습니다. 조작레버를 중립으로 하면 4초 후 엔진이 자동으로 아이들 회전으로 전환하는 오토아이들 기능을 장착하여 연비절감을 실현했습니다.
새로 개발된 캐빈에 승차하면 종래의 기종보다 실내공간이 훨씬 넓어졌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 중에서 도어의 간구를 80mm넓힘으로서 승차성이 향상되고 내부로부터 보이는 시야도 한결 넓게 보입니다. 더욱이 앞창을 크게 설계함으로서 시계성을 향상했습니다.
쾌적한 거주공간새로 개발된 캐빈에 승차하면 종래의 기종보다 실내공간이 훨씬 넓어졌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 중에서 도어의 간구를 80mm넓힘으로서 승차성이 향상되고 내부로부터 보이는 시야도 한결 넓게 보입니다. 더욱이 앞창을 크게 설계함으로서 시계성을 향상했습니다.
히타치가 만들어낸 고품격의 캐빈, 고품질과 동시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다리와 몸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여유로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콘솔과 시트의 섬세한 조형, 히타치의 품질 지상주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품격의 캐빈히타치가 만들어낸 고품격의 캐빈, 고품질과 동시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다리와 몸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여유로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콘솔과 시트의 섬세한 조형, 히타치의 품질 지상주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승차/하차가 편리한 구조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보기 쉽고 조작이 편이한 다기능 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새롭게 시계도 장착하여 기계의 상태, 설정, 경고 등 정보를 보기쉽게 표시합니다.
밝고 시인성에 우수한 멀티모니터보기 쉽고 조작이 편이한 다기능 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새롭게 시계도 장착하여 기계의 상태, 설정, 경고 등 정보를 보기쉽게 표시합니다.
커버 전부를 와이드 오픈할 수 있어 일상 점검과 필터 교환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더욱이 라디에이터 측의 커버를 훨씬 크게 하여 청소가 쉽습니다. 연료 급유구를 커버 내에 배치해 급유구의 먼지투입과 연료도난을 방지합니다.
와이드오픈식 커버 간편한 점검정비커버 전부를 와이드 오픈할 수 있어 일상 점검과 필터 교환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더욱이 라디에이터 측의 커버를 훨씬 크게 하여 청소가 쉽습니다. 연료 급유구를 커버 내에 배치해 급유구의 먼지투입과 연료도난을 방지합니다.
신형 탱크커버는 중량이 가볍고 개폐 폭이 큰 구조로 설계되어 급유 작업이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운전석옆에 대형공구함을 장착함으로서 윤활유 주입기 등 장비 정리도 편리합니다.
신형 탱크커버신형 탱크커버는 중량이 가볍고 개폐 폭이 큰 구조로 설계되어 급유 작업이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운전석옆에 대형공구함을 장착함으로서 윤활유 주입기 등 장비 정리도 편리합니다.
라디에이터와 오일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과 냉각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웨이비 핀구조를 채용함으로서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의 막힘을 방지하여 주며 에어블로어에 의한 청소도 용이합니다.
엔진주변과 플로어의 청결성을 향상라디에이터와 오일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과 냉각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웨이비 핀구조를 채용함으로서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의 막힘을 방지하여 주며 에어블로어에 의한 청소도 용이합니다.
플로어 매트는 페달 부분과 플로어 부분을 분할하여 탈착할 수 있어 흙이나 모래가 쉽게 제거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신속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플로어 매트 분리가능플로어 매트는 페달 부분과 플로어 부분을 분할하여 탈착할 수 있어 흙이나 모래가 쉽게 제거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신속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방진 인도어 네트를 표준사양으로 장착함으로서 쓰러기나 먼지를 쉽게 제거할수 있습니다.
방진 인도어 네트방진 인도어 네트를 표준사양으로 장착함으로서 쓰러기나 먼지를 쉽게 제거할수 있습니다.
프론트 조인트핀부의 피팅을 작게하여 프론트의 흔들림을 대폭 줄였습니다. 그리하여 소음절감과 내구성향상을 실현했습니다. 스윙포스트의 메인호스에는내구성이 높은호스 방호관을 장착했습니다. 붐 실린더의 하부에 V형 붐 실린더 가드를 장착하였으며 4면 보강암의 채용은 장비의 견고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내구성이 향상된 프론트 어태치먼트프론트 조인트핀부의 피팅을 작게하여 프론트의 흔들림을 대폭 줄였습니다. 그리하여 소음절감과 내구성향상을 실현했습니다. 스윙포스트의 메인호스에는내구성이 높은호스 방호관을 장착했습니다. 붐 실린더의 하부에 V형 붐 실린더 가드를 장착하였으며 4면 보강암의 채용은 장비의 견고성을 향상시켰습니다.
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HN부시 채용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기존의 정평 받고 있는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 앞부분에 추가로 개구부를 설치하여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줍니다.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한 블레이드 폭기존의 정평 받고 있는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 앞부분에 추가로 개구부를 설치하여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줍니다.
상부 선회체의 사이드 프레임은 D형 구조체로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세로 방향의 단면을 확대함으로서 하부 응력에 대한 강도를 향상하여 돌끼임에 대한 내구성을 증가시켰습니다.
강화된 상부선회체상부 선회체의 사이드 프레임은 D형 구조체로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세로 방향의 단면을 확대함으로서 하부 응력에 대한 강도를 향상하여 돌끼임에 대한 내구성을 증가시켰습니다.
ZAXIS 65USB 차량제원
주요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
엔 진 | 모 델 | YANMAR 4TNV98C | 엔 진 | 자동아이들 시스템 | ● | ||
형 식 | 수랭형 4행정 4기통 디젤엔진 | 카트리지식 엔진오일필터 | ● | ||||
정격 출력 | 39.6 kW (53.1 HP) / 2,000 min-1 (rpm) | 방진 인도어 네트 | ● | ||||
최대 토크 | 226 Nm (23.1 kgfm) / 1,300 min-1 (rpm) | ECO / PWR 모드제어 | ● | ||||
배기량 | 3,318 cc | 전자식 연료공급 펌프 | ● | ||||
보어 x 스트로크 | 98 mm x 110 mm | 고성능 수분 분리기 | ● | ||||
배터리 | 12 V / 92 Ah 1EA | 라디에이터 오일쿨러 | ● | ||||
유압 시스템 | 메인 펌프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펌프×1 | 라디에이터 리저브 탱크 | ● | |||
최대 토출량 | 1 x 144 L/min | 55 A 교류발전기 | ● | ||||
파일럿 펌프 | 기어펌프×1 | 유압 시스템 | 보조유량선택기 | ● | |||
최대 토출량 | 10.4 L/min | 유압파일럿식 제어레버 | ● | ||||
주행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모터×2 | 선회주차 브레이크 | ● | ||||
선회 | 액셜피스톤모터×1 | 주행주차 브레이크 | ● | ||||
작업 회로 | 24.5 MPa (250 kgf/cm2) | 2 단속도 주행시스템 | ● | ||||
선회 회로 | 19.6 MPa (200 kgf/cm2) | 캐빈 | AM/FM 라디오 | ● | |||
주행 회로 | 25.7 MPa (262 kgf/cm2) | 팔 받침대 | ● | ||||
파일럿 회로 | 3.9 MPa (40 kgf/cm2) | 보조기능레버(AFL) | ● | ||||
유압 실린더 | 붐(3-필러 캐노피) | 110 x 60 x 785(mm) | 디프로스터 | ● | |||
암 | 90 x 55 x 770(mm) | 컵홀더 | ● | ||||
버켓 | 80 x 50 x 581(mm) | 외부공기 도입식 에어컨 | ● | ||||
블레이드 | 120 x 70 x 135(mm) | 파일럿제어 차단레버에 뉴트럴 엔진 시동시스템 채용 | ● | ||||
붐 스윙 | 95 x 55 x 710(mm) | 배면 밀러 | ● | ||||
스팬 | - | 리클라이닝 시트 | ● | ||||
상부 선회 장치 | 선회 속도 | 9.5 min-1 (rpm) | 리트랙트 안전벨트 | ● | |||
선회 토크 | 11.0 kNm (1.120 kgfm) | ROPS/OPG 캐빈 | ● | ||||
하부 주행 장치 | 양측 롤러 수량 | 상부롤러1 / 하부롤러 4 | 예비용 전원 | ● | |||
주행 속도 | 고속 : 0 - 4.7 / 저속 : 0 - 2.8 (km/h) | 서스펜션 시트 | ● | ||||
최대 견인력 | 39.8 kN (4.060 kgf) | 워셔 | ● | ||||
등판 능력 | 58% (30 도) 지속 | 와이퍼 | ● | ||||
서비스 주입 용량 | 연료 탱크 | 120.0 L | 라이트 | 보조등 | ● | ||
엔진 냉각수 | 7.4 L | 상부 선회 장치 | 보조 오버로드 릴리프밸브 | ● | |||
엔진 오일 | 11.2 L | 전자식 연료충전용 펌프 | ● | ||||
주행 장치(양측) | 0.9 L | 공구함 | ● | ||||
유압 시스템 | 108.0 L | 주행 경보장치 | ● | ||||
작동유 탱크 | 60.0 L | 270kg 추가 카운터웨이터 | ● | ||||
장비중량과 접지압 | 하부 주행 장치 | 주행 주차브레이크 | ○ | ||||
슈 형식 | 슈 폭 | 암 길이 | 작업 중량 | 접지압 | 400mm 그로서슈 | ● | |
그로서 슈 | 400 mm | 1.50 m | 6,470kg | 37 kPa (0.38kgf/cm2) | 400mm 고무슈 | ○ | |
1.85 m | 6,490kg | 37 kPa (0.38kgf/cm2) | 프론트어태치먼트 | 어시스트 파이핑 | ● | ||
고무 슈 | 400 mm | 1.50 m | 6,470kg | 36 kPa (0.37kgf/cm2) | 엑스트라 파이핑 | ● | |
1.85 m | 6,390kg | 36 kPa (0.37kgf/cm2) | HN부시 | ● |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 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1.50m 암 | ○ | |||||
1.80m 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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