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작업능력
뛰어난 조작성과 높은 연료효율!
쾌적한 캐빈 공간과 멀티 모니터 시스템!
ZAXIS 30U /35U는 작업공간을 히타치만의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으로
탁월한 작업능력을 발휘하는 미니 굴삭기 입니다.
와이드 오픈식으로 편리한 정비작업,
윤활점검시기가 500시간에 달하는 선회기어,
내구성이 뛰어난 프론트 어태치먼트 적용으로
현장에서 늘 믿음직한 당신 파트너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합니다.
전조작 유압 파일럿식을 채용함으로서 조작성이 한결 훌륭합니다 . 미세조작성 향상으로 정평받고 있는 파일럿 레버는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한 레버 위치에 배치 되었으며 조작이 편리하여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줍니다.
전조작 유압 파일럿전조작 유압 파일럿식을 채용함으로서 조작성이 한결 훌륭합니다 . 미세조작성 향상으로 정평받고 있는 파일럿 레버는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한 레버 위치에 배치 되었으며 조작이 편리하여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줍니다.
작업스피드의 조정은 멀티 모니터의 스위치에 의해 ECO(에코) / PWR(파워) 모드 절환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 또 엔진 회전 속도의 조정도 엔진 컨트롤 다이얼에 의해 아주 간단합니다.
자동 변속 시스템작업스피드의 조정은 멀티 모니터의 스위치에 의해 ECO(에코) / PWR(파워) 모드 절환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 또 엔진 회전 속도의 조정도 엔진 컨트롤 다이얼에 의해 아주 간단합니다.
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승차/하차가 편리한 구조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히타치가 만들어낸 고품격의 캐빈, 고품질과 동시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다리와 몸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여유로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콘솔과 시트의 섬세한 조형, 히타치의 품질 지상주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거주공간히타치가 만들어낸 고품격의 캐빈, 고품질과 동시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다리와 몸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여유로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콘솔과 시트의 섬세한 조형, 히타치의 품질 지상주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캐빈 내 편의사항 배치팔 받침대 , 컵홀더 , 시트 등받이 박스 등 알찬 아이템들이 깔 끔하게 장치되어 쾌적성을 한층 높혀줍니다 .
전도시 운전자를 보호하여 주는 2필러 캐노피를 채용했습니다 . 만일의 경우 옆으로 전도 하였을 때 운전자을 보호하여 주는 구조, TOPS(미니 굴삭기 횡전 시 보호구조)에 적합합니다. 또한 상부 낙하물로 부터 운전자를 보호하여 주는 구조, OPG 톱가드(운전자 보호구조)의 안전기준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부분의 프레임 이 없는 설계로 시계성을 향상했습니다. 또한 안전 벨트와 로크레 버, 선회 주차브레이크 , 주행 주차브레이크를 표준 장착하였습니다.
안전기준에 적합한 캐빈전도시 운전자를 보호하여 주는 2필러 캐노피를 채용했습니다 . 만일의 경우 옆으로 전도 하였을 때 운전자을 보호하여 주는 구조, TOPS(미니 굴삭기 횡전 시 보호구조)에 적합합니다. 또한 상부 낙하물로 부터 운전자를 보호하여 주는 구조, OPG 톱가드(운전자 보호구조)의 안전기준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부분의 프레임 이 없는 설계로 시계성을 향상했습니다. 또한 안전 벨트와 로크레 버, 선회 주차브레이크 , 주행 주차브레이크를 표준 장착하였습니다.
레버를 로크위치에 하지 않으면 엔진시동을 할 수 없는 안전기구 입니다.
뉴트럴 엔진 시동 시스템레버를 로크위치에 하지 않으면 엔진시동을 할 수 없는 안전기구 입니다.
보기 쉽고 조작이 편이한 다기능 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새롭게 시계도 장착하여 기계의 상태, 설정, 경고 등 정보를 보기쉽게 표시합니다.
밝고 시인성에 우수한 멀티모니터보기 쉽고 조작이 편이한 다기능 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새롭게 시계도 장착하여 기계의 상태, 설정, 경고 등 정보를 보기쉽게 표시합니다.
커버 전부를 와이드 오픈할 수 있어 일상 점검과 필터 교환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더욱이 라디에이터 측의 커버를 훨씬 크게 하여 청소가 쉽습니다. 연료 급유구를 커버 내에 배치해 급유구의 먼지투입과 연료도난을 방지합니다. 또한 신형 탱크커버는 중량이 가볍고 개폐 폭이 큰 구조로 설계되어 급유 작업이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운전석옆에 대형공구함을 장착함으로서 윤활유 주입기 등 장비 정리도 편리합니다.
와이드오픈식 커버 간편한 점검정비커버 전부를 와이드 오픈할 수 있어 일상 점검과 필터 교환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더욱이 라디에이터 측의 커버를 훨씬 크게 하여 청소가 쉽습니다. 연료 급유구를 커버 내에 배치해 급유구의 먼지투입과 연료도난을 방지합니다. 또한 신형 탱크커버는 중량이 가볍고 개폐 폭이 큰 구조로 설계되어 급유 작업이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운전석옆에 대형공구함을 장착함으로서 윤활유 주입기 등 장비 정리도 편리합니다.
라디에이터와 오일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과 냉각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웨이비 핀구조를 채용함으로서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의 막힘을 방지하여 주며 에어블로어에 의한 청소도 용이합니다.
엔진주변과 플로어의 청결성을 향상라디에이터와 오일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과 냉각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웨이비 핀구조를 채용함으로서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의 막힘을 방지하여 주며 에어블로어에 의한 청소도 용이합니다.
플로어 매트는 페달 부분과 플로어 부분을 분할하여 탈착할 수 있어 흙이나 모래가 쉽게 제거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신속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플로어 매트 분리가능플로어 매트는 페달 부분과 플로어 부분을 분할하여 탈착할 수 있어 흙이나 모래가 쉽게 제거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신속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원형 프레임 구조와 경사각이 큰 경사 구조물의 사이드 프레임을 채용함으로서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배토성 효과를 훨씬 높혀줍니다.
배토성이 우수한 소일 프리트랙원형 프레임 구조와 경사각이 큰 경사 구조물의 사이드 프레임을 채용함으로서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배토성 효과를 훨씬 높혀줍니다.
프론트 조인트 핀 부의 피팅을 작게하여 프론트의 흔들림을 대폭 줄였습니다. 그리하여 소음 절감과 내구성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내구성이 향상된 프론트 어태치먼트프론트 조인트 핀 부의 피팅을 작게하여 프론트의 흔들림을 대폭 줄였습니다. 그리하여 소음 절감과 내구성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HN부시 채용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기존의 정평 받고 있는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 앞부분에 추가로 개구부를 설치 하여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줍니다.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한 블레이드 폭기존의 정평 받고 있는 박스형 프레임을 채용했습니다 . 앞부분에 추가로 개구부를 설치 하여 토사의 쌓임을 방지하여 줍니다.
상부 선회체의 사이드 프레임은 D형 구조체로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세로 방향의 단면을 확대함으로서 하부 응력에 대한 강도를 향상하여 돌끼임에 대한 내구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강화된 상부선회체상부 선회체의 사이드 프레임은 D형 구조체로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세로 방향의 단면을 확대함으로서 하부 응력에 대한 강도를 향상하여 돌끼임에 대한 내구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여름에 햇빛 차단과 비가림을 위한 대형의 루프를 채용했습니다. 빗물받이 홈을 장비하여 비가 배면에 흐르도록 배려 하였습니다.
빗물 받이 홈을 장비한 대형루프여름에 햇빛 차단과 비가림을 위한 대형의 루프를 채용했습니다. 빗물받이 홈을 장비하여 비가 배면에 흐르도록 배려 하였습니다.
ZAXIS 30U 차량제원
주요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
엔 진 | 모 델 | YANMAR 3TNV88 | 엔 진 | 자동아이들 시스템 | ● | ||
형 식 | 수랭형 4행정 3기통 디젤엔진 | 카트리지식 엔진오일필터 | ● | ||||
정격 출력 | 17.4 kW (23.3 HP) / 2,400 min-1 (rpm) | 방진 인도어 네트 | ● | ||||
최대 토크 | 90.2 Nm (9.20 kgfm) / 1,300 min-1 (rpm) | ECO / PWR 모드제어 | ● | ||||
배기량 | 1,642 cc | 고성능 수분 분리기 | ● | ||||
보어 x 스트로크 | 88 mm x 90 mm | 라디에이터 오일쿨러 | ● | ||||
배터리 | 12 V / 55 Ah 1EA | 라디에이터 리저브 탱크 | ● | ||||
유압 시스템 | 메인 펌프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펌프×2 / 기어펌프×1 | 55 A 교류발전기 | ● | |||
최대 토출량 | 2 x 38.4 L/min / 1 X 14.3 L/min | 유압 시스템 | 보조유량선택기 | ● | |||
파일럿 펌프 | 기어펌프×1 | 엑스트라 파이핑 | ● | ||||
최대 토출량 | 10.8 L/min | 유압파일럿식 제어레버 | ● | ||||
주행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모터×2 | 선회주차 브레이크 | ● | ||||
선회 | 액셜피스톤모터×1 | 주행주차 브레이크 | ● | ||||
작업 회로 | 24.5 MPa (250 kgf/cm2) | 2 단속도 주행시스템 | ● | ||||
선회 회로 | 16.7 MPa (170 kgf/cm2) | 캐빈 | 미끄럼 방지 플레이트 | ● | |||
주행 회로 | 24.5 MPa (250 kgf/cm2) | 팔 받침대 | ● | ||||
파일럿 회로 | 3.9 MPa (40 kgf/cm2) | 컵홀더 | ● | ||||
유압 실린더 | 붐(3-필러 캐노피) | 80 x 45 x 579(mm) | 전동식 혼 | ● | |||
암 | 70 x 40 x 546(mm) | 바닥 매트 | ● | ||||
버켓 | 65 x 40 x 435(mm) | 리클라이닝 시트 | ● | ||||
블레이드 | 85 x 45 x 135(mm) | 리트랙트 안전벨트 | ● | ||||
붐 스윙 | 85 x 45 x 525(mm) | TOPS / OPG 캐노피 | ● | ||||
스팬 | - | 예비용 전원 | ● | ||||
상부 선회 장치 | 선회 속도 | 9.1 min-1 (rpm) | 서스펜션 시트 | ● | |||
선회 토크 | 5.1 kNm (520 kgfm) | 에어 컨디션 | ● | ||||
하부 주행 장치 | 양측 롤러 수량 | 상부롤러1 / 하부롤러 4 | AM/FM 라디오 | ● | |||
주행 속도 | 고속 : 0 - 4.3 / 저속 : 0 - 2.8 (km/h) | 워셔 | ● | ||||
최대 견인력 | 27 kN (2.750 kgf) | 와이퍼 | ● | ||||
등판 능력 | 58% (30 도) 지속 | 상부 선회 장치 | 주행 경보장치 | ● | |||
서비스 주입 용량 | 연료 탱크 | 42.0 L | 190 kg 추가 카운터 웨이터 | ● | |||
엔진 냉각수 | 3.9 L | 230 kg 추가 카운터 웨이터 | - | ||||
엔진 오일 | 7.2 L | 하부 주행 장치 | 300 mm 그로서슈 | ○ | |||
주행 장치(양측) | 0.6 L | 300 mm 패드크롤러슈 | ○ | ||||
유압 시스템 | 56.0 L | 300 mm 고무슈 | ● | ||||
작동유 탱크 | 32.0 L | 프론트어태치먼트 | HN 부시 | ● | |||
장비중량과 접지압 | 1.17 m 암 | ○ | |||||
슈 형식 | 슈 폭 | 암 길이 | 작업 중량 | 접지압 | 1.17 m 4 면 보강암 | ● | |
고무 슈 | 300 mm | 1.17 m | 2,990kg | 28 kPa (0.28kgf/cm2) | 1.52 m 4 면 보강암 | ○ | |
1.52 m | 3,000kg | 28 kPa (0.28kgf/cm2) | 1.32 m 암 | - | |||
그로서 슈 | 300 mm | 1.17 m | 3,130kg | 29 kPa (0.29kgf/cm2) | 1.32 m 4 면 보강암 | - | |
1.52 m | 3,140kg | 30 kPa (0.30kgf/cm2) | 1.72 m 4 면 보강암 | - | |||
패드크롤러슈 | 300 mm | 1.17 m | 3,200kg | 29 kPa (0.29kgf/cm2)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 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
1.52 m | 3,210kg | 30 kPa (0.30kgf/cm2) |
ZAXIS 35U 차량제원
주요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
엔 진 | 모 델 | YANMAR 3TNV88 | 엔 진 | 자동아이들 시스템 | ● | ||
형 식 | 수랭형 4행정 3기통 디젤엔진 | 카트리지식 엔진오일필터 | ● | ||||
정격 출력 | 17.4 kW (23.3 HP) / 2,400 min-1 (rpm) | 방진 인도어 네트 | ● | ||||
최대 토크 | 90.2 Nm (9.20 kgfm) / 1,300 min-1 (rpm) | ECO / PWR 모드제어 | ● | ||||
배기량 | 1,642 cc | 고성능 수분 분리기 | ● | ||||
보어 x 스트로크 | 88 mm x 90 mm | 라디에이터 오일쿨러 | ● | ||||
배터리 | 12 V / 55 Ah 1EA | 라디에이터 리저브 탱크 | ● | ||||
유압 시스템 | 메인 펌프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펌프×2 / 기어펌프×1 | 55 A 교류발전기 | ● | |||
최대 토출량 | 2 x 38.4 L/min / 1 X 14.3 L/min | 유압 시스템 | 보조유량선택기 | ● | |||
파일럿 펌프 | 기어펌프×1 | 엑스트라 파이핑 | ● | ||||
최대 토출량 | 10.8 L/min | 유압파일럿식 제어레버 | ● | ||||
주행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모터×2 | 선회주차 브레이크 | ● | ||||
선회 | 액셜피스톤모터×1 | 주행주차 브레이크 | ● | ||||
작업 회로 | 24.5 MPa (250 kgf/cm2) | 2 단속도 주행시스템 | ● | ||||
선회 회로 | 18.6 MPa (190 kgf/cm2) | 캐빈 | 미끄럼 방지 플레이트 | ● | |||
주행 회로 | 24.5 MPa (250 kgf/cm2) | 팔 받침대 | ● | ||||
파일럿 회로 | 3.9 MPa (40 kgf/cm2) | 컵홀더 | ● | ||||
유압 실린더 | 붐(3-필러 캐노피) | 80 x 45 x 579(mm) | 전동식 혼 | ● | |||
암 | 70 x 40 x 546(mm) | 바닥 매트 | ● | ||||
버켓 | 65 x 40 x 435(mm) | 리클라이닝 시트 | ● | ||||
블레이드 | 85 x 45 x 135(mm) | 리트랙트 안전벨트 | ● | ||||
붐 스윙 | 85 x 45 x 525(mm) | TOPS / OPG 캐노피 | ● | ||||
스팬 | - | 예비용 전원 | ● | ||||
상부 선회 장치 | 선회 속도 | 9.1 min-1 (rpm) | 서스펜션 시트 | ● | |||
선회 토크 | 6.0 kNm (610 kgfm) | 에어 컨디션 | ● | ||||
하부 주행 장치 | 양측 롤러 수량 | 상부롤러1 / 하부롤러 4 | AM/FM 라디오 | ● | |||
주행 속도 | 고속 : 0 - 4.3 / 저속 : 0 - 2.8 (km/h) | 워셔 | ● | ||||
최대 견인력 | 27 kN (2.750 kgf) | 와이퍼 | ● | ||||
등판 능력 | 58% (30 도) 지속 | 상부 선회 장치 | 주행 경보장치 | ● | |||
서비스 주입 용량 | 연료 탱크 | 42.0 L | 190 kg 추가 카운터 웨이터 | - | |||
엔진 냉각수 | 3.9 L | 230 kg 추가 카운터 웨이터 | ● | ||||
엔진 오일 | 7.2 L | 하부 주행 장치 | 300 mm 그로서슈 | ○ | |||
주행 장치(양측) | 0.6 L | 300 mm 패드크롤러슈 | ○ | ||||
유압 시스템 | 56.0 L | 300 mm 고무슈 | ● | ||||
작동유 탱크 | 32.0 L | 프론트어태치먼트 | HN 부시 | ● | |||
장비중량과 접지압 | 1.17 m 암 | - | |||||
슈 형식 | 슈 폭 | 암 길이 | 작업 중량 | 접지압 | 1.17 m 4 면 보강암 | - | |
고무 슈 | 300 mm | 1.17 m | 2,990kg | 28 kPa (0.28kgf/cm2) | 1.52 m 4 면 보강암 | - | |
1.52 m | 3,000kg | 28 kPa (0.28kgf/cm2) | 1.32 m 암 | ○ | |||
그로서 슈 | 300 mm | 1.17 m | 3,130kg | 29 kPa (0.29kgf/cm2) | 1.32 m 4 면 보강암 | ● | |
1.52 m | 3,140kg | 30 kPa (0.30kgf/cm2) | 1.72 m 4 면 보강암 | ○ | |||
패드크롤러슈 | 300 mm | 1.17 m | 3,200kg | 29 kPa (0.29kgf/cm2)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 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
1.52 m | 3,210kg | 30 kPa (0.30kgf/cm2) |
공식수입원 : 대전기계공업(주) | 소재지 : 경기도 평택시 서탄면 수월암4길 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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