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소한 현장에서 여유로운 작업
협소한 작업현장에서의 여유로운 작업,
신형 ZAXIS 20U는 작업공간을 최대한 여유롭게 설계하였습니다.
유압파일럿 제어레버를 채용함으로서 작업효율을 향상시켰으며,
어떤 작업현장에서도여유로운 작업을 실현했습니다.
운전자를 감싸주듯 편한 운전석, 조작이 편리한 제어장치
그리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멀티모니터 등
조작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획기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히타치사의 콤팩트형 미니굴삭기는 진보된 새로운 시리즈로 설계되었습니다.
탁월한 조작성에 정평받고 있는 유압 파일럿 제어 레버를 채용함으로서 프론트와 블레이드, 선회와 주행조작이 평온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제어레버는 인체공학적설계를 바탕으로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조 작이 아주 편안합니다.
유압 파일럿 제어탁월한 조작성에 정평받고 있는 유압 파일럿 제어 레버를 채용함으로서 프론트와 블레이드, 선회와 주행조작이 평온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제어레버는 인체공학적설계를 바탕으로 운전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조 작이 아주 편안합니다.
기존모델에 비하여 편안한 자세로 컨트롤 레버를 조작할수 있어 운전자의 피로를 저감했습니다.
리스트 컨트롤 레버를 새롭게 채용기존모델에 비하여 편안한 자세로 컨트롤 레버를 조작할수 있어 운전자의 피로를 저감했습니다.
키 스위치, 엔진 컨트롤 레버 등의 설치는 처음 조작하는 운전자도 알아보기 쉽게 설치하여 조작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모니터는 시인 성에 우수한 액정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기능성 작업 공간키 스위치, 엔진 컨트롤 레버 등의 설치는 처음 조작하는 운전자도 알아보기 쉽게 설치하여 조작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모니터는 시인 성에 우수한 액정모니터를 채용했습니다.
레버를 로크위치에 하지 않으면 엔진시동을 할 수 없는 안전기구 입니다.
뉴트럴 엔진 시동 시스템레버를 로크위치에 하지 않으면 엔진시동을 할 수 없는 안전기구 입니다.
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승차/하차가 편리한 구조승차 위치를 낮게 설계한 구조를 채용하였습니다. 층계의 단차를 낮추어 승차/ 하차가 훨씬 편 리합니다.
신형 페달을 채용함으로서 기존 모델에 비하여 편안한 자세로 페달을 밟을 수 있어 운전자의 피 로를 덜어줍니다. 또한 페달을 밟을 때 4.4 km/ h 의 고속으로 전환할수 있어 장비의 쾌속한 이 동을 실현했습니다.
조작이 편리한 주행 2단속도 전환 페달신형 페달을 채용함으로서 기존 모델에 비하여 편안한 자세로 페달을 밟을 수 있어 운전자의 피 로를 덜어줍니다. 또한 페달을 밟을 때 4.4 km/ h 의 고속으로 전환할수 있어 장비의 쾌속한 이 동을 실현했습니다.
운전 시트를 들어올리면 바로 엔진상부에 접근할수 있어 점검 작업이 편리합니다.
접근이 용이한 엔진점검운전 시트를 들어올리면 바로 엔진상부에 접근할수 있어 점검 작업이 편리합니다.
연료 급유구를 크게 설계함으로서 급유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연료 급유구 를 크게연료 급유구를 크게 설계함으로서 급유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버켓 호스에는 보호용 가드를 장착함으로서 호스의 뒤틀림과 간섭을 방지하여 줍니다.
유압 호스 가드버켓 호스에는 보호용 가드를 장착함으로서 호스의 뒤틀림과 간섭을 방지하여 줍니다.
프론트 조인트 핀부위의 피팅을 줄임으로서 프론트의 흔들림과 소음을 대폭 감소하고 내구성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스윙 포스트의 메인 호스에는 내구성이 높은 호스 가드를 장착했습니다.
내구성이 향상된 프론트 어태치먼트프론트 조인트 핀부위의 피팅을 줄임으로서 프론트의 흔들림과 소음을 대폭 감소하고 내구성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스윙 포스트의 메인 호스에는 내구성이 높은 호스 가드를 장착했습니다.
붐 실린더가드는 V형구조의 설계로 견고성 을 확보하였습니다.
붐 실린더 가드붐 실린더가드는 V형구조의 설계로 견고성 을 확보하였습니다.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라이에이터의 통풍구를 확대함으로서 냉각기능을 향상했습니 다.
청결성이 뛰어난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를 병렬 배치함으로서 청결성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라이에이터의 통풍구를 확대함으로서 냉각기능을 향상했습니 다.
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HN부시 채용핀부에는 구리스 지속성이 높은 HN부시를 채용함으로서 급유간격을 500시간으로 연장시켰습니다.
12V 시거잭을 배치하여 보조전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브 내의 보조 전원 (12 V)12V 시거잭을 배치하여 보조전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 햇빛 차단과 비가림을 위한 대형의 루프를 채용했습니다. 빗물받이 홈을 장비하여 비가 배면에 흐르도록 배려 하였습니다.
빗물 받이 홈을 장비한 대형루프여름에 햇빛 차단과 비가림을 위한 대형의 루프를 채용했습니다. 빗물받이 홈을 장비하여 비가 배면에 흐르도록 배려 하였습니다.
ZAXIS 20U 차량제원
주요 사 양 | 주요 장비품 (기본장비 : ● / 옵션 : ○ ) | ||||
엔 진 | 모 델 | YANMAR 3TNV80 | 엔 진 | 더블필터의 에어클리너 | ● |
형 식 | 수랭형 4행정 3기통 디젤엔진 | 카트리지식 엔진오일필터 | ● | ||
정격 출력 | 12.8 kW (17.2 HP) / 2 200 min-1 (rpm) | 방진 인도어 네트 | ● | ||
최대 토크 | 63.7 Nm (6.5 kgfm) / 1 800 min-1 (rpm) | 연료메인필터 | ● | ||
배기량 | 1,226 cc | 라디에이터 리저브 탱크 | ● | ||
보어 x 스트로크 | 80 mm x 84 mm | 엔진연료 수분분리기 | ● | ||
배터리 | 12 V / 36 Ah 1EA | 유압 시스템 | 전유량필터 | ● | |
유압 시스템 | 메인 펌프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펌프×2 / 기어펌프×1 | 유압파일럿식 제어레버 | ● | |
최대 토출량 | 2 x 26.4 L/min / 1 X 14.3 L/min | 오버로드 릴리프밸브 | ● | ||
파일럿 펌프 | 기어펌프×1 | 파일럿 제어 차단 레버에 뉴트럴 엔진 시동 시스템 | ● | ||
최대 토출량 | 5.9 L/min | 파일럿필터 | ● | ||
주행 | 가변용량형 액셜피스톤 모터×2 | 석션필터 | ● | ||
선회 | 기어모터×1 | 선회주차 브레이크 | ● | ||
작업 회로 | 20.6 MPa (210 kgf/cm2) | 주행주차 브레이크 | ● | ||
선회 회로 | 20.6 MPa (210 kgf/cm2) | 2단속도 주행시스템 | - | ||
주행 회로 | 20.6 MPa (210 kgf/cm2) | 엑스트라 파이핑 밸브 | - | ||
파일럿 회로 | 3.9 MPa (40 kgf/cm2) | 2 필러 캐노피 / 3필러 캐노피 | 미끄럼 방지 플레이트 | ● | |
유압 실린더 | 붐(3-필러 캐노피) | 70 x 40 x 527(mm) | 팔 받침대 | ● | |
암 | 70 x 40 x 380(mm) | 전동혼 | ● | ||
버켓 | 55 x 35 x 439(mm) | 바닥 매트 | ● | ||
블레이드 | 65 x 35 x 131(mm) | OPG 캐노피(2-필러 캐노피) | ● | ||
붐 스윙 | 65 x 35 x 415(mm) | ROPS/OPG 캐노피(4-필러 캐노피) | ● | ||
스팬 | - | 안전 벨트 | ● | ||
상부 선회 장치 | 선회 속도 | 9.2 min-1 (rpm) | 예비용 전원 | ● | |
선회 토크 | 2.9 kNm (296 kgfm) | 서스펜션 시트 | ● | ||
하부 주행 장치 | 양측 롤러 수량 | 하부롤러 3 | 상부 선회 장치 | 카운터웨이트 240 kg | ● |
주행 속도 | 고속 : 0 - 4.4 / 저속 : 0 - 2.6 (km/h) | 주행 알람 | ● | ||
최대 견인력 | 19.1 kN (1,870 kgf) | 하부 주행 장치 | 리트랙터블 하부주행체 | ● | |
등판 능력 | 47% (25 도) 지속 | 고무슈 230 mm | ● | ||
서비스 주입 용량 | 연료 탱크 | 34.0 L | 프론트어태치먼트 | 암 0.93 m | ● |
엔진 냉각수 | 3.1 L | 붐 1.82 m | ● | ||
엔진 오일 | 3.5 L | 엑스트라 파이핑 | ● | ||
주행 장치(양측) | 0.33 L | HN부시 | ● | ||
유압 시스템 | 34.0 L | 기타 다용도기능 | 컵홀더 | ● | |
작동유 탱크 | 24.0 L | 표준장비 제원은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본 표에 기재된 그림과 사진은 표준모델로서 선택장치와 액서서리가포함 또는 미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표준장치의 색상과 성능도 다를수 있습니다. | |||
장비 중량과 접지압 | 슈 형식 | 고무 슈 | |||
슈 폭 | 250 mm | ||||
암 길이 | 0.97 m | ||||
작업 중량 | 2 필러 캐노피 / 2,200kg 4 필러 캐노피 / 2,230kg | ||||
접지압 | 2 필러 캐노피 / 26.2 kPa (0.27kgf/cm2) 4 필러 캐노피 / 26.6 kPa (0.27kgf/cm2) | ||||
버켓과 암 굴삭력 | 버켓굴삭력 ISO | 16.0 kN (1,630 kgf) | |||
버켓굴삭력 SAE : PCSA | 12.5 kN (1,270 kgf) | ||||
암굴삭력 ISO | 8.6 kN (880 kgf) | ||||
암굴삭력 SAE : PCSA | 7.9 kN (810 kg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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