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FICATIONS
탑재형 운전반

단자대 위치는 기본적으로 우측 에 배치되어 있으나 부하선 인출 방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있으며, 뒷면을 일체형으로 하여 조작 및 유지보수가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자함

단자대 위치는 기본적으로 우측 면에 배치되어 있으나 부하선 인출 방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할 수 있으며, 뒷면을 일체형으로 하여 조작 및 유지보수가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 차단기

표준사양은 동체에서 엔진쪽을 바라봤을때 우측면에 설치됩니다.




연료탱크

연료탱크를 베드 후레임에 장착(Option)함으로써 사용이 편리하며 설치공간을 최소화하였고, 연료 게이지 및 feed & retum-line이 포함됩니다.


동 체

브러쉬레스, 싱글베어링 타입으로 동급용량에 비해 출력과 냉각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견고한 구조와 조작 및 보수유지가 간편합니다.


베드 프레임

견고한 내구성과 손쉬운 이동을 위해 후레임을 운반용 지지대를설치하였습니다.





탑재형 운전반 제원

표시 내용표준 보호 내용
Engine Speed / 엔진속도(RPM)
Running Hours /  운전시간 기록
Protection items
(보호항목)
Warning light
(경보등)
Warning sound
(경보음)
CB Stopper
(CB 차단)
Engine stop
(엔진정지)
Lube Oil Pressure / 윤활유 압력(kg/cm2)
Fault Indicator / 고장 표시

Operation Failure

(기동실패)





Water Temperature / 냉각수 온도(C)
Power factor / 역률

Over speed

(과속도)




Voltmeter / 발전기 전압(Vac)
Emergency Stop Button / 비상정지버튼

Coolant overheat

(냉각수 과온도)




Ammeter / 발전기 전류(A)
Main Power Lamp / 주 전원 램프

Lubrication low pressure

(윤활유 저압력)



Frequency Meter / 주파수(Hz)
Gen Power Lamp / 제너럴 파워 램프

Emergency stop

(비상정지)




Battery Voltmeter / 배터리 전압(Vdc)
Main Power Switch (AC 220V) / 주 전원 스위치

Over voltage

(과전압)





L - N / 발전 상간 전압(V)
Heater Power Switch (AC 220V) / 히터 전원 스위치

Over flow

(과전류)




×
L - L / 발전 선간 전압(V)
Dc Power Switch (AC 220V) / Dc 전원 스위치

Low voltage

(저전압)




×
공통 사양
폭 넓은 엔진선택

고객선호도에 따라 세계 유명 브랜드(두산, 보두앙, 커민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충전기

배터리 충전시 전압 확인이 가능하며, 충전용량을 증가시켜 완충시간을 단축했습니다. (20~600kW:5A , 600kW 이상:10A)

배기소음 최소화

팽창형 소음기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소음재를 적극사용해 단열 및 흡음효율을 극대화 했습니다.

관리가 쉬운 대용량 연료탱크

연료탱크 내부에는 녹방지 처리되어 엔진을 보호하고, 외부에서 연료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최대연료량이 높아 4시간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 분세부사항내용
일반적용규격한국공업표준(KS) /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규격(KEMC-1111) / 일본전기공업규격(JEM-1354) / 독일공업표준(DIN-6720)
운전조건주위온도 : 영하 15도(최저) ~ 영상 40도(최고) / 표준고도 : 해발 1,000m 이하 / 습도 : 옥내(기관실 온도 영상 5~40도)
정격출력비상용 출력(Stand By) : 12시간 중 1시간 동안 연속사용 가능한 출력으로, 평균 출력이 비상출력의 90% 이하인 경우 적용
상용 출력(Prime) : 연속 최대출력으로 12시간 중 1시간 동안 10%의 과부하 운전이 허용됨(DIN 6270B)
엔진 윤활유RIMULA-X 15W/40, Multigrade (Maker:SHELL) or equivalent
사용연료규격: ASTM NO.2 DIESEL OIL / 권장: 국내시판 저유황 경유
표준도장디젤발전기 및 부대품 : 엔진원색 , 단 소음기는 Heat proof(은색 또는 검은색) / 제어반 : MUNSELL No. 5y 7/1
디젤엔진적용규격고속엔진 : 1,800 / 1,500 rpm
운전조건두산 / 커먼스 / 보두앙 등
동 체정격전압220V , 380V, 440V, 3300V, 6600V
회전수1,500 / 1,800 
주파수50Hz / 60Hz
역 율0.8 (Land-Level)
결 선WYE (Y)
여자방식Self Exciting Brushless Type
절연등급H
전압조정범위± 5%
냉각방식팬에 의한 자력 통풍, 수랭식
전압변동율± 2.5%
운전제어반 사양구 조- 별치형으로 앞 도어 t 3.2mm, 뒤 도어 t 2.3mm, 프레임 t 2.3mm 두께의 압연 강재 제1종을 사용합니다.

- 전면부는 주회로 차단기, 푸쉬버튼, 램프, 스위치 및 게이지류 등이 부착됩니다.

- 전면 및 후면 도어는 힌지(Hinge Type)이며, 도어를 바라보았을 때 좌측에 핸들(Handle), 우측에 힌지가 부착됩니다.

- 운전반 내에는 접지모선(Cu, t5×25)을 설치합니다.

- 조작배선은 덕트배선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는 다발 배선으로 합니다.

- 옥내용이며 보호등급은 IP40으로 제작합니다.

- 주전력용 도체는 부스 바(Bus Bar)로 구성되며, 충분한 이격거리를 유지하며 노출부분은 주석 도금합니다.

전 압220V , 380V, 440V, 3300V, 6600V
전원 및 부하접속

- 전원 인입 : Panel 하부로 케이블 접속

­- 부하 인출 : Panel 하부로 케이블 접속

조작배선(600V를 사용)

- 계기용 변류기의 2차회로 : 3.5mm²Green

­- 계기용 변압기의 2차회로 : 2.0mm²Red

­- 제 어 배 선 : Yellow

­- 접 지 배 선 : 3.5mm²Yellow+Green

­- 전원 케이블 색상 : Black

명 판

- 백색 플라스틱에 흑색 고딕체 문자(영문 및 아라비아 숫자)를 전면에 각인하며, 명판크기는 당사 표준에 준하며, 실러(Sealer)로 고정합니다.

결선식별모든 결선의 끝단에는 흑색문자를 백색바탕에 표시한 비닐 튜브를 끼워 구분을 용이하게 합니다.
계기류종 지시계기는 광각도형으로 부착되며, 주파수계 및 역율계를 제외한 계기의 정밀도는 ±1.5%입니다. (단, Hz : ±10%, PF: ±5.0%)
고객준비전원- 냉각수 히터(Jacket Water Heater) 제어용 전원 : AC 220V, 1Phase 기타

­- 주회로 차단기 ACB 또는 VCB 제어용 전원 : DC 110 V

­- 주회로 차단기가 MCCB인 경우 MCCB 제어용 전원 : DC 24V (전기시동방식인 경우는 불필요함)



공식수입원 : 대전기계공업(주)  |  소재지 : 경기도 평택시 서탄면 수월암4길 239 

대표이사 : 김재일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12238

COPYRIGHT (C) 2024 DAIJEON MACHINERY Co. Ltd. All RIGHT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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