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굴삭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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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배기가스 규제에 적합한 엔진
유해 배기 가스의 저감과 저연비화를 실현한 차세대 엔진은 환경부의 4차 배기가스 규제에 적합합니다.
엔진은 [쿨드 EGR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아이소크로너스 제어] 등 기술을 사용하여 NOx(산화질소) 의 저감을 실현했습니다.
엔진은 [쿨드 EGR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아이소크로너스 제어] 등 기술을 사용하여 NOx(산화질소) 의 저감을 실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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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플러 필터
배기 가스의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여과장치입니다. 머플러 내의 세라믹 필터가 미세먼지를 포집하여 쌓이면 독자적 기술에 의하여 재연소하고 세라믹 필터를 재생합니다.
기본사양
기체중량 | 5,120 - 5,240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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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준버켓용량 | 0.14m3 |
엔진모델 | 얀마 4TNV88C |
엔진정격출력 | 27.1PS/2,400rpm |
엔진최대토크 | 13.0kgf.m/1,560rpm |
유압(토출량) | 120 x 1 l/min |
유압(사용압력) | 250kg/cm2 |
굴삭력(암) | -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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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삭력(버켓) | -kg |
속도(선회) | 9.0rpm |
속도(주행) | 4.0km/2.3h |
붐스윙각도(좌/우) | 80/60도 | 등판각도 | 58%(30도) |
접지압 | 0.30kgf/cm2 |
ZX55U-5B규격( 단위 : mm )
* 주: 설명도는 1.38 m 암을 장착한 모델입니다.
A 텀블러간격 |
1,9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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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하부주행체 길이 |
2,490 |
C 카운터웨이트 지상고 |
590 |
D 후단스윙반경 |
1,100 |
D' 후단길이 |
1,100 |
E 상부선회체 전폭 |
1,850 |
F 운전실 전고 |
2,510 |
G 최저지상고 |
320 |
H 트랙게이지(리트랙트/신장) |
1,600 |
I 트랙슈 폭 |
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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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하부주행체(블레이드) |
2,000 |
K 전폭(리트랙트/신장) |
2,000 |
L 전장 |
5,470 |
M 붐전고 |
1,710 | N 트랙높이 |
530 |
O 엔진커버높이 |
1,570 |
P 블레이드 폭 |
1,910 |
Q 블레이드 높이 |
375 |
작업범위( 단위 : mm )
A 최대굴삭반경 |
5,9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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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최대굴삭반경(지면위) |
5,820 |
B 최대굴삭깊이 |
3,550 |
C 최대굴삭높이 |
5,730 |
D 최대덤프높이 |
4,050 |
D' 최소덤프높이 |
1,700 |
E 최소스윙반경 |
2,210 |
F 최대수직굴삭깊이 |
2,830 |
G 최소선회반경시의 프론트 높이 |
4,360 |
H 최소수평크라운거리 |
2,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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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최소선회반경시의 작업반경
(최대 붐스윙각도) |
1,730 |
J 블레이드보텀 최고위치
(지면위) |
460 |
K 블레이드보텀 최저위치
(지면위) |
415 |
L/L' 오프세트거리 |
690 / 850 |
최대붐스윙각도 | 80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