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굴삭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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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소모를 절감
전자거버너를 채용한 신형 엔진을 탑재, 저연비를 확실하게 실현했습니다. 엑셀 제어를 전자화함으로서 정확한 엔진 컨트롤과 저연비를 실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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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소한 작업 현장에서의 여유로운 작업
후방 소선회 설계로 협소한 작업 현장에서도 안정성과 조작의 대담성을 겸비하여 여유로운 작업을 실현했습니다.
기본사양
기체중량 | 6,370 - 6,490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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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준버켓용량 | 0.22m3 |
엔진모델 | 얀마 4TNV98C-WHB5 |
엔진정격출력 | 53.8PS/2.000rpm |
엔진최대토크 | 20.8kgf.m/1,000rpm |
유압(토출량) | 144 x 1 l/min |
유압(사용압력) | 250kg/cm2 |
굴삭력(암) | -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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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삭력(버켓) | -kg |
속도(선회) | 9.5rpm |
속도(주행) | 4.7km/2.8h |
붐스윙각도(좌/우) | 80/60도 | 등판각도 | 58%(30도) |
접지압 | 0.37kgf/cm2 |
ZX65USB-5B 규격 ( 단위 : mm )
* 주: 설명도는 1.50 m 암을 장착한 모델입니다.
A 텀블러간격 |
1,9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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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하부주행체 길이 |
2,480 |
C 카운터웨이트 지상고 |
615 |
D 후단스윙반경 |
1,410 |
D' 후단길이 |
1,410 |
E 상부선회체 전폭 |
1,930 |
F 운전실 전고 |
2,540 |
G 최저지상고 |
330 |
H 트랙게이지(리트랙트/신장) |
1,600 |
I 트랙슈 폭 |
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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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하부주행체(블레이드) |
2,000 |
K 전폭(리트랙트/신장) |
2,000 |
L 전장 |
5,870 |
M 붐전고 |
1,980 | N 트랙높이 |
550 |
O 엔진커버높이 |
1,600 |
P 블레이드 폭 |
1,920 |
Q 블레이드 높이 |
420 |
작업범위( 단위 : mm )
A 최대굴삭반경 |
6,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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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최대굴삭반경(지면위) |
6,080 |
B 최대굴삭깊이 |
3,790 |
C 최대굴삭높이 |
5,940 |
D 최대덤프높이 |
4,150 |
D' 최소덤프높이 |
1,700 |
E 최소스윙반경 |
2,450 |
F 최대수직굴삭깊이 |
3,020 |
G 최소선회반경시의 프론트 높이 |
4,540 |
H 최소수평크라운거리 |
2,1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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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최소선회반경시의 작업반경
(최대 붐스윙각도) |
1,980 |
J 블레이드보텀 최고위치
(지면위) |
430 |
K 블레이드보텀 최저위치
(지면위) |
410 |
L/L' 오프세트거리 |
720 / 850 |
최대붐스윙각도 | 80 / 60 |